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「조달청 행사대행용역 입찰 및 계약관리 지침」개정 알림(22.12.26) 조회수 : 985

최근 이태원 사고 등으로 국민 안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, 국제회의용역 표준계약서가 제정되는 등 행사대행용역에

대한 환경이 변화하고 있습니다.

이에 안전재난 관리항목 평가를 강화하고 공정한 조달환경 조성 노력을 반영한 「조달청 행사대행용역 입찰 및

계약관리 지침」을 붙임과 같이 개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붙임 : 「조달청 행사대행용역 입찰 및 계약관리 지침」개정전문 1부. 끝.

조달청_행사대행용역_입찰_및_계약관리_지침_개정(안)전문.hwp